About us

NEWS

안전산업박람회, 20개 기업에 ‘올해의 안전 혁신제품’ 시상
Clearwin 2021-03-26
2020.10.28. 뉴스렙
http://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1755

온라인 전시관 내 ‘K-Safety ON-AIR’ 및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 진행

올해의 안전 혁신제품은 대한민국 안전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2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각 기업은 개발 배경 및 특성에 따라 대상 혁신창조상 혁신기술상 혁신성장상 혁신선도상 중 1개 분야를 수상하게 됐다.

본 시상식은 28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 ‘케이 세이프티 온에어’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수상작은 온라인 전시관 내 스페셜 쇼케이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대상을 수상한 ‘수현테크’는 작업 환경에서의 난청을 예방하고 산업재해 감소 효과를 보인 스마트 귀마개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혁신창조상은 경험을 기반으로 기술 개발을 이룬 개구리전기의 방수 전기커넥터 위디코의 가스 안심이 코리아정공의 친환경 무인 무동력수문 클락의 고스트락 화우나노텍의 화나블이 수상했다.

혁신기술상은 첨단 기술을 통해 안전산업 분야의 발전을 도모한 한컴인텔리전스의 하이달 유니셈의 UniSafety 이레그린의 열화상카메라&손발소독기 신성이엔지의 스마트 이동형 음압병실 가온테크의 무선화재 경보기에게 돌아갔다.

혁신성장상은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보인 세이프웨어의 추락보호복 C1 거노코퍼레이션의 에스라이트 클리어윈코리아의 클리어스캔 케이바이로의 항바이러스 필름이 수상했다.

혁신선도상은 산업 안전 문화를 선도한 기업인 지에스아이엘의 스마트 안전고리 체결감지 시스템 칼텍바이오의 브이케이 오픈웍스의 Keeper 아이캡코리아의 케이블 화재 확산 방지용 발포 방화커버 에이치제이산전의 화재 및 정전시 비상전원 공급이 가능한 분전반에게 주어졌다.

심사위원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산업 기술 및 제품들의 경쟁력도 함께 높아졌다”며 “내년 안전산업박람회에서는 보다 많은 기업들의 발전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0Comments

Warning: Unknown: open(/home/ideacity.co.kr/www/data/session/sess_d745740a874e1d6f7abd3843c6593c52, O_RDWR) failed: Permission denied (13)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ideacity.co.kr/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